충청대 "대학의 자율적 혁신을 기반으로 한 우수 인재양성 총력"

1~2일 '2023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유·협업 교직원 워크숍' 개최

가 -가 +

은원지 기자
기사입력 2024-02-01 [09:47]

 

▲ 충청대는 1~2일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2023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유.협업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 충북넷



충청대학교(총장 송승호)는 1~2일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송승호 총장과 담당 교수, 직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공유·협업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시대 시시각각 급변하는 산업계 인재수요에 대한 발 빠른 대응과 대학의 자율적인 혁신을 기반으로 한 인재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대학중장기발전계획과 자율성을 기반으로 미래 혁신인재 양성을 고도화하고 공공성·투명성 확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실현을 도모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 △대학의 중장기발전계획에 근거한 사업 수립·운영 상황 체크 △사업의 목적에 부합할 수 있는 운영 지침 공유 △사업의 다양한 우수사례 공유·확산을 위한 교직원 의견수렴 △사업운영을 위한 부서와의 공유·협업 및 교직원 의견수렴 △사업의 특성을 반영한 효율적 사업의 운영 방향 중간점검 및 개선·환류 방안 등을 모색했다.

 

 

  © 충북넷



 충청대는 이번 워크숍이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운영을 위한 교직원 업무 능력 및 사업 성과 향상과 자율성과 책무성을 바탕으로한 고등교육 경쟁체제 구축 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대학 관계자는 "우수사례 벤치마킹을 통해 스스로 혁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서간 교류와 소통을 바탕으로 대학의 역량강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해 혁신을 기반한 대학의 우수모델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