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

김원태·김은숙 교수 등 8명 정년퇴임

가 -가 +

조은숙 기자
기사입력 2024-02-23 [12:23]

▲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23일 본관 청석홀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을 진행했다.  © 충북넷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23일 본관 청석홀에서 2023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임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정년 퇴임을 맞은 김원태(공과대학 광기술에너지융합전공), 김은숙(보건의료과학대학 간호학과), 서문규(공과대학 응용화학과), 김광호(공과대학 에너지융합공학과), 장평우(공과대학 에너지융합공학과), 구흥서(공과대학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나명호(사무처 시설운영팀), 박경수(사무처 시설운영팀) 등 8명의 교직원과 김윤배 총장 및 대학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윤배 총장은 “연구와 교육을 위해 평생 헌신하셨던 분들이 정든 캠퍼스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지만, 청대인의 자부심과 열정은 언제나 변함없이 간직하실 것으로 믿는다”며 “앞으로 후학들과 후배들의 더 큰 성장을 위해오랜 경험과 경륜에서 나오는 많은 가르침을 이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퇴임 교직원 대표로 김원태 교수는 “오늘 이 자리는 정들었던 학교생활의 마감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인생 3막을 잘 준비해 학교 밖에서도 청주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