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회 안성현 의원, INAK ‘사회공헌대상’ 수상

대한인터넷신문협회 선정, 지방자치부문 '지방자치발전대상'영예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19-09-24 [03:52]

▲ 청주시의회 안성현 의원. /청주시의회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청주시의회 안성현 의원(자유한국당, 남이면, 현도면, 산남동, 분평동)이 지난 23일 (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 주관으로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5회 INAK사회공헌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발전대상’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INAK사회공헌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달성, 정의롭고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기여한 자에게 주는 상이다.

 

‘지방자치발전대상’수상자는 전국 총 3명 가운데, 청주시의회 안성현 의원이 선정됐다.

 

안성현 시의원은 청주시의회 재선의원으로 모범적이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며 수해복구 지원, 원마루시장 활성화, 초등학교 다목적 체육관 건립 등 평소 지역민의 애로사항 해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안 의원은 25년여 기간 동안 적십자사 봉사원으로 총 3588시간의 봉사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온 점, 충북도우슈협회 회장으로 10년간 재임하며, 전국체전 3회 우승 등 충북체육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이 같이 수상했다.

 

안성현 의원은 “상을 받아 기쁘지만 마음 한편에는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돼 부담된다”며 “우직하게 주변 이웃을 돌아보며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