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대, ‘안민석 의원 초청’ 토크콘서트 개최

2017년 06월 15일(목)
지현민 기자 news0108@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교육에서 정의란 무엇인가’ 주제 강연

충북대 보도자료(‘교육의 정의(正義)란 무엇인가’토크콘서트 개최) (2).JPG
▲ 충북대 사범대학은 15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을 초청해 ‘교육에서 정의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충북넷=지현민 기자] 충북대학교 사범대학은 15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을 초청해 ‘교육에서 정의란 무엇인가’를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최근 국정농단과 관련해 교육의 ‘정의’에 대한 심도 있는 성찰의 시간을 갖고 미래 대학 교육의 바람직한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현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으로 있는 안민석 의원은 시대에 따른 대학의 존재 이유와 미래의 교육과 앞으로 교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우리나라 대학 교육의 현 상황과 함께 해결책을 논의했고, 학생들은 뚜렷한 소신과 철학을 보인 안 의원의 강연에 큰 호응을 보냈다.

그러면서 준비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현 상황 및 미래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충북대 사범대학은 지난 3월13일에도 더불어민주당 도종환 의원과, 5월18일 더불어민주당 박경미 의원을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