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 중소기업 IP경영인클럽 워크숍’ 개최

2017년 06월 18일(일)
지현민 기자 news0108@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회원 간 화합 및 협업 기틀 구축 위해 마련

사진2.jpg
▲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지식센터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괴산군 칠성초등학교 외사분교 체험관에서 ‘충북 중소기업 IP경영인클럽 워크숍’을 개최했다.
[충북넷=지현민 기자]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지식센터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괴산군 칠성초등학교 외사분교 체험관에서 ‘충북 중소기업 IP경영인클럽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이를 통한 협업의 기틀을 구축하기 위해 마련돼 클럽회원 및 센터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에서는 김상욱 충북대 교수의 ‘4차 산업혁명과 뉴비즈니스’라는 주제의 특강과 의견수렴을 위한 간담회, 단체 활동 등이 진행됐다.

특히 워크숍에는 센터가 운영하는 ‘특허경영아카데미’ 수강생 10여명이 함께 참석해 클럽 회원들과 상호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향후 IP경영인클럽 회원으로 참여해 지속적인 지식재산 경영활동을 이어나가기로 다짐했다.

정지문 충북지식센터장은 “IP경영인클럽은 다양한 활동으로 회원 간 교류 및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식경영을 바탕으로 상호 발전, 상생하는 길을 걸어가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특허청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충북 중소기업 IP경영인클럽’은 회원 상호 간 정보교류 및 협업방안 모색 등을 통해 지식재산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