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주시, 전국(장애인)체전 개·폐회식 시민 참가자 접수

2017년 06월 19일(월)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충주시청(2017)1.jpg
▲ 충주시가 내달 14일까지 올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개ㆍ폐회식 시민 참가 신청을 받는다.
[충북넷=이진호 기자] 충주시가 내달 14일까지 올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개ㆍ폐회식 시민 참가 신청을 받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개ㆍ폐회식 참가 신청 접수는 양대체전을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시민참여 체전으로 만들기 위해서다.

양대체전 개ㆍ폐회식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참가신청서에 전국장애인체전 개회식(9월15일), 전국체전 개회식(10월 20일) 및 폐회식(10월 26일)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서는 충주시 홈페이지나 읍면동 사무소로 이메일, FAX, 방문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읍면동 소속 직능단체회원, 전국체전 시민서포터즈, 생활체육회원, 군인, 학생 등 기존 참여계획에 포함된 시민들은 이번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시는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시민에게는 양대체전 안내 홍보물과 함께 신축 중인 충주종합운동장의 관람구역 및 교통편의 안내 등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봉재 전국체전추진단장은 “올 가을 열리는 양대체전은 충주의 진면목을 전국에 알리고 인지도를 높여 지역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양대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많은 시민들이 개ㆍ폐회식 행사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3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9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제98회 전국체육대회는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열린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