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영화관 옆 미술관' 아티스트 모집

2017년 06월 19일(월)
이숙현 기자 news1104@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영화관 옆 미술관.jpg
▲ 매년 여름 축제를 펼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13회 영화제를 앞두고 드로잉 전시를 함께 할 감각적인 드로잉 작가를 모집한다.
[충북넷=이숙현 기자] 매년 여름 축제를 펼치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13회 영화제를 앞두고 드로잉 전시를 함께 할 감각적인 드로잉 작가를 모집한다.
 
19일 영화제 측에 따르면 ‘영화관 옆 미술관’은 올해 처음 시도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SNS에서 활동하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해 관객에게 소개하고 영화제 관련 아트 작업을 전시하게 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와 전시를 결합해 ‘영화관 옆 미술관’으로 음악 외에도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화관 옆 미술관’을 통해 전시되는 드로잉 작품은 역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작과 음악영화 상영작으로 구성되며 작가들이 직접 영화를 선정해 작가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재해석해 그리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전시 프로그램은 음악영화를 드로잉이라는 또 다른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신진 작가들에게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다.
 
영화관 옆 미술관 아티스트 신청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오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100여편의 음악영화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으로 제천 지역 일원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