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TP, 지역 사업성과·정보 확산…총괄협의회 개최

2017년 09월 11일(월)
하중천 기자 cbnetnews@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SC03033.JPG
▲ 11일 오후 충북테크노파크 선도기업관에서 지역사업 성과 및 정보 확산을 위한 충북지역사회총괄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충북넷=하중천 기자]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김진태)는 11일 충북테크노파크 선도기업관에서 지역사업 성과 및 정보 확산을 위한 충북지역사회총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김진태 충북테크노파크 원장, 고근모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창업성장지원과장, 이노비즈협회 관계자 등 지역유관기관장, 대학 산학협력단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산·학·연·관 연계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이라는 공동 목적 달성을 위해 논의를 펼쳤다.

특히 중소벤처기업부와 충북도가 지원하는 지역대표산업육성사업 연계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의사결정 및 지역사업 성과 홍보 방안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또 지역산업 진흥계획에 포함된 기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성과확산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김진태 충북테크노파크 원장은 “협의회에 참석한 위원들이 제시한 의견을 수렴해 지역사업운영 전반 및 향후 신규사업기획 시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며 “충북 산·학·연·관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실질적인 기업 지원프로그램 기획을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