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대,지역 화장품·뷰티산업 고도화 앞장

2017년 09월 13일(수)
박찬미 기자 parkcm@okcb.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참가해 역량 선보여

KakaoTalk_20170912_211720592.jpg
▲ 12일 오후 충북대 윤여표 총장(오른쪽 세번째)이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 참가한 충북대 LINC+사업단 부스를 방문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북넷] 충북대학교는 LINC+사업단이 9월 12일(화)~ 9월 16일(토)까지 5일간 KTX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7 오송 화장품·뷰티산업 엑스포’에 참가해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충북대 LINC+사업단은 기능성화장품 ICC((Industry Coupled collaboration Center, 산업분야별 집중지원센터)는 화장품 뷰티산업 관련 핵심인재양성과 산학공동기술개발,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 간 네트워킹을 제공하는 등 지역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한 밀착지원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사업단은 화장품·뷰티산업의 산학간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LINC+사업단의 기능성화장품 ICC를 중심으로 화장품 산업학과 개설 및 학내 연구마을단지 등을 조성해 지역 화장품·뷰티산업 고도화를 견인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충북대 윤여표 총장은 “이번 엑스포를 통해 충북지역이 기업과 바이어 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인정하는 'K-뷰티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이라며 “그 중심에 충북대학교 LINC+사업단이 중점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LINC+사업단 유재수 단장은 “충북지역 전략산업인 화장품·뷰티산업의 성장을 위해 충북대가 보유한 역량을 기능성 화장품 ICC를 통해 집중 지원할 계획이며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