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천시, 한방엑스포 위해 중국에 특사 파견

2017년 09월 14일(목)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제천시, 국외교류 민간특사 임명 (3).jpg
▲ 제천시가 제천한방엑스포를 위해 민간특사를 임명해 국외교류도시에 파견했다.(왼쪽부터)송만배 충북 북북권 지역발전포럼 위워장, 이근규 제천시장, 이해권 제천문화원장 (제천시 제공)
[충북넷=이진호 기자] 제천시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 추진과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강화를 위해 국외교류 민간특사를 임명 및 파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사단에는 송만배 충북 북부권 지역 발전포럼 위원장과, 이해권 제천문화원장이 임명됐다.

이번에 임명된 이들은 지난해 6월 민간 전문가 15인으로 구성된 국제화추진협의회 구성원이다.

이들은 지난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제9회 중국(옥림) 중의약 박람회 및 제12회 중소기업박람회에 제천시 특사 자격으로 파견됐다.

이번 특사단은 중의약박람회 개막식 참석과 옥림 최대 유기농 식품회사인 흑오류 그룹 방문, 옥림시 뤼진펑 부시장과의 교류협력 간담회 등의 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참여하는 중국 옥림시 정부단과 기업체 참여 공식 일정에 대한 논의도 함께할 계획이다.

제천시는 이번 특사 임명 및 파견을 계기로 15개 국외 자매․우호 도시와의 민간 교류 영역을 확대함은 물론 지속적인 글로벌 사업 발굴을 위한 다양한 의견 또한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