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황영호 의장, 당협조직위 공모 실패... "당의 결정 수용" 밝혀

2018년 01월 22일(월)
오홍지 기자 ohhj@okcb.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80122_144603573.jpg
▲ 황영호 청주시의장이 22일 청주시청 브리핑실 기자회견에서 최근 당협 조직위원장 공모 실패와 관련해 당의 결정을 수용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2018.01.22

[충북넷=오홍지 기자] 황영호 청주시의장이 22일 청주시 청원구 당협 조직위원장 공모에서 떨어진 것과 관련해 당의 결정대로 수용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황 의장은 이날 청주시청 브리핑실 기자회견에서 “선거가 있을 때마다 당의(자유한국당)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자유한국당 청원구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 공모했지만 실패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는 “흘린 노력을 인정 받기 원했지만 이제는 희망사항이 됐다”며 “부족한 제 자신을 돌아보겠다”고 결과를 받아 들였다.

그러면서 선정 결과에 대해 “훌륭한 분을 당에서 결정했을 것으로 믿고 헌신하길 바란다”라며 “당협 조직위원장을 두고 당내 분란도 있었으나 이제는 개선 회복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청주시장 출마 여부에 대해서는 “청주시장 출마에 대한 공식입장은 다음 주 중에 내놓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유한국당은 지난 19일 충북도당 청주 청원구 당협 조직위원장에 박경국 전 차관을 청주 흥덕구 조직위원장에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을 임명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