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천을 알릴 사람 나야 나’ 제천 창의 홍보문구 공모

2018년 02월 13일(화)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은 홍보의 달인 포스터.jpg
▲ 제천시 '당신은 홍보의 달인' 공모전 포스터 (제천시 제공)
[충북넷=이진호 기자] 제천시(시장 이근규)는 "내달 19일까지 일반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천을 홍보하는 창의적인 문구 발굴을 위해  ‘당신은 홍보의 달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홍보문구는 최대 400자이며 ‘내가 제천을 홍보한다면 어떻게 소개할지’를 장․단문으로 작성하면 된다.

문구는 제천을 알릴 수 있는 함축적 문장과 역사,문화,관광,축제,한방 등 제천의 정체성과 미래비전을 담아야 한다.

공모전은 일반부, 대학부, 학생부(초․중․고) 3개 부문으로 실시되며 제천시민, 제천시 소재 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은 1인 1작품(순수 창작물에 한함)이며 시청 홍보학습담당관으로 우편이나 이메일(di1234@korea.kr), 방문접수 하면 된다.

시는 대학교수와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독창성·활용성·적합성·대중성 등을 종합평가해 다음달 말 당선작을 선정·발표한다. 선정된 작품은 제천시를 홍보하는 콘텐츠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제천 홍보 등 시정 전반에 대한 시민 참여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