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공고] 괴산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 입주업체 모집

2018년 03월 08일(목)
정준규 기자 geminicjk@hanmail.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충북넷=정준규 기자] 충청북도가 괴산읍 소재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내 입주할 수산식품 가공공장과 식당을 모집한다. 모집은 9일부터 30일까지 22일 간 실시할 예정이다.

모집 규모는 가공공장 4곳,식당 6곳으로 모두 10개소며 사용기간은 5년이다.또 갱신시 3년을 더 연장 할 수 있다.

가공공장은 수산물을 전문으로 가공하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업체를 자격조건으로 한다.

식당의 경우 수산물 주 메뉴를 선정해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되 업종 다양성 확보를 위해 메뉴별 로 개소수 제한을 두었다. 특히 식당은 지역 상권보호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제한 2개소를 배정했다.

모집 공고의 마지막 날인 30일에는 현장설명회를 실시해 업체모집 기준, 신청서 작성방법, 기타 유의사항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이후 4월 2일부터 13일까지 12일 간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참여, 신청서를 접수하게 된다.

신청서 접수가 마감되면 입주업체 평가반을 소집, 신청업체에 대한 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다. 평가가 마무리 되면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 운영위원회를 열어 최종 입주업체를 결정하게 된다.

충북도 관계자는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를 향후 수산식품 연구개발, 가공, 유통, 직판매장, 소비홍보를 모두 아우르는 신성장 동력원으로 적극 육성해 나갈 예정”이라며, “내수면 분야로는 전국 최초로 조성되는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인 만큼 꼼꼼 준비해 개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산식품산업거점단지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230억원의 예산이 투입돼 오는 4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