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음성군-이니스트에스티㈜ 600억원 규모 투자협약

2018년 03월 14일(수)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음성군투자협약식1.jpg
▲ 14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투자협약체결식에서 (오른쪽부터)이시종 충북도지사, 김국현 이니스트에스티㈜ 대표이사, 이필용 음성군수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음성군 제공

[충북넷=이진호 기자] 음성군(군수 이필용)은 14일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이니스트에스티㈜와 총 6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 이필용 음성군수, 김국현 이니스트에스티㈜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니스트에스티는 원료 의약품 생산 전문 기업으로 고지혈증, 당뇨병, 치매치료제, 신약원료 등을 생산하고 있다.

이 기업은 음성 성본산업단지 내에 총 600억원을 투자해 공장을 증설하고 100여명을 신규로 채용할 계획이다.

이필용 군수는 “중부권의 핵심도시 인구 15만 음성시 건설을 위해 지속적인 기업체 유치와 더불어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종합병원, 대학교 등 서비스 산업 유치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니스트에스티는 지난 2000년도 설립 이후 천만불 수출탑 수상, 2017년 월드클래스 300기업 선정 등을 성과를 거뒀다.

현재 글로벌 GMP규정에 맞는 원료의약품 제조시설을 갖춰 미국 FDA 승인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