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진천군, 경대수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2018년 03월 16일(금)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정부예산 확보 공조체계 구축

경대수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사진.jpg
▲ 16일 진천군 소회의실에서 열린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에서 (오른쪽부터)경대수 국회의원과 송기섭 진천군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고 있다. / 진천군 제공
[충북넷=이진호 기자] 진천군(군수 송기섭)은 1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경대수 국회의원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국회의원과 유기적인 공조체계 구축으로 군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대수 국회의원, 송기섭 진천군수, 안재덕 진천군의회 의장, 도·군의원과 부군수 및 군 실‧과‧단‧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기상청 기상기후인재개발원 유치, 진천선수촌 스포츠테마타운 조성, 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 충북혁신도시 전철망 구축, 중부고속도로 확장, 태양광기반 에너지산업 클러스터 조성 등 6건에 대해 논의됐다.

특히 충북혁신도시 내 소방복합치유센터 유치 필요성과 기대효과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또 충북혁신도시 복합혁신커뮤니티센터 건립, 진천군 노인복지관 증축, 가축분뇨공공처리시설 설치(증설), 진천혁신도시 건강생활지원센터 신축 등 총 11건의 예산협의 사업에 대해서도 논의됐다.

경대수 국회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군민들이 보다 나은 생활환경 속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군수는 “인구 15만 명품도시 건설을 위해 각종 기반시설 구축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4차 산업혁명과 지방분권 시대를 맞아 정부정책 흐름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정부예산확보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