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국제라이온스협회356-D(충북)지구, '미원면 孝 잔치'서 뜻깊은 봉사활동

2018년 04월 24일(화)
정준규 기자 geminicjk@hanmail.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424_155446369.jpg
▲ 미원면 효잔치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행사 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뉴청주라이온스클럽

[충북넷=정준규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뉴청주라이온스클럽(회장 경준용)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쳤다.

뉴청주라이온스클럽 회원과 청주푸른병원(병원장 황찬호) 임직원 20여명은, 24일 미원초등학교 강당에서 "미원면 효 잔치"에 봉사자로 참여해 "사랑의 효 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그린실버홈 요양원과 미원돌봄의 집이 주최하고 뉴청주라이온스클럽과 청주푸른병원,미원사회보장협의체,새마을문고중앙회청주시지부,미원여성방범대,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청주복지재단이 공동후원해 추진됐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미리 열린 이번 행사는 미원면 거주 어르신 4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참석 어르신들은 주최 측이 준비한 점심식사와 초대가수의 공연을 즐기며 봉사자들과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뉴청주라이온스클럽과 청주푸른병원은 각각 수건 400개와 물티슈 400개를 준비해 효 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께 선물로 증정했다.

봉사자로 참여한 경준용 뉴청주라이온스 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뜻깊은 잔치에 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게 돼 회원 모두가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말한 뒤 "생업으로 바쁜 가운데 좋은 일에 동참키 위해 열일 제치고 달려와 준 회원들께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청주푸른병원 직원들은 어르신분들을 위해 혈당및 혈압체크도 병행해 효잔치의 의미를 더했다.  

박성수 청주푸른병원 원무팀장은 "미원면 어르신 효잔치 봉사참여는 지난해 이어 이번이 두번째" 라며" 미원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한다." 말했다.

KakaoTalk_20180424_160125701.jpg
▲ 봉사자들이 행사를 앞두고 바닥 점검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뉴청주라이온스클럽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