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道, 고규창 충북지사 권한대행 체제 전환

2018년 05월 16일(수)
정준규 기자 geminicjk@hanmail.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small.jpg
▲ 고규창 충북지사 권한대행/사진제공 뉴스1
[충북넷=정준규 기자] 이시종 충북지사가 지방선거 충북도지사 예비후보로 등록함에 따라 16일부터 고규창 충청북도지사 권한대행(이하 권한대행) 체제로 도정이 운영된다.

고규창 권한대행은 첫 일정으로 16일 오전, 주요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이 자리에서, “권한대행 기간동안 도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도정에 반영해 역동적인 민선7기를 준비하겠다”고 밝힌 뒤 당면 주요현안을 점검했다.

고 권한대행은 오는 6월 13일 치러지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선거를 앞둔 시점에서 공직자들이 ‘정치적 중립을 지켜줄 것’과 이번 지방선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정부예산확보와 관련해, 5~6월은 정부예산 편성에 매우 중요한 시기임을 강조하며, 도의 현안사업이 내년에 정부예산에 반드시 반영될 수 있도록 가용한 행정력을 총동원할 것을 지시했다. 

아울러 충북에서 열리고 있는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와 5월 26일부터 열리는 전국소년체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9월에 열리는 세계소방관경기대회도 완벽히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규창 권한대행체제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치러지는 6월 13일까지 이어진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