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창조경제센터, 글로벌 인큐베이션 지원 나서

2018년 06월 16일(토)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내달 3일까지 글로벌 인큐베이션 참가팀 모집
국내 워크숍·해외 연계 프로그램 제공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jpg
▲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충북넷=이진호 기자]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역 청년창업가들을 위한 글로벌 인큐베이션 지원에 나선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윤준원 이하 충북센터)는 다음달 3일까지 글로벌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지역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충북센터는 프로그램 참가 신청 팀 중 5개 팀을 선발해 국내 워크숍 프로그램과 실리콘밸리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해외진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워크숍 프로그램은 다음달 23일부터 8월1일까지 총 6회로  진행된다.

워크숍은 글로벌 고객을 상대로 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 해외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과 피칭 방법론 등에 관한 교육과정으로 구성된다.

해외 연계프로그램은 오는 8월4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서는 기업가 정신·비즈니스 방법론,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해외 투자유치 전략 등을 주제로 실습과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창업가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의 관련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