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 수출 이끌 수출유망 중소기업 32개사 선정

2018년 07월 18일(수)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KOTRA 등 수출 지원기관 지원 사업 우대 혜택

충북중소벤처기업청.jpg
▲ 충북중소벤처기업청
[충북넷=이진호 기자] 충북 수출의 미래를 이끌어갈 수출유망 중소기업이 선정됐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유동준)은 18일 도내 32개사를 올해 상반기 수출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수출유망중소기업은 수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중소기업 정책자금 등 수출지원기관의 지원 혜택을 우대해주는 제도다.

이번에 선정된 수출유망 중소기업은 토마스엔지니어링, 케이로이드, ㈜이지켐, ㈜만상, 농업회사법인조은종묘주식회사, 골드레벤, 주식회사한웅메디칼, ㈜썬화인글로벌, ㈜신일, ㈜이엔비, 에어레인, 주식회사 맥솔, 씨엔에이바이오텍㈜, ㈜바이오에스텍, 노아닉스다.

또 ㈜제이케이글로벌인더스트리, 성엔지니어링, 핫몰드엔지니어링㈜, ㈜천마하나로, 대건기업, ㈜대현하이텍, 미스플러스, 에코앤에코㈜, 주식회사유원, ㈜이가자연면, ㈜케스케이드테크, ㈜에어로켐, ㈜맥바이오테크, 농업회사법인 ㈜코메가, ㈜마가켐, ㈜제론텍, 공식품 등도 포함됐다.

선정된 기업은 향후 2년간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진흥공단, KOTRA, 신용보증기금 등 20개 수출지원기관의 각종 지원 사업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유동준 청장은 "이번에 선정된 수출유망중소기업들이 수출지원기관 연계지원을 적극 활용해 도내 수출을 견인하는 중소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

1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profile photo
토마스 2018-07-19 11:00:33    
토마스엔지니어링 화이팅!
175.***.***.20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