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광민 제 6대 미래경영포럼 회장 취임

2019년 01월 09일(수)
이진호 기자 peter4u@naver.com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 8일 청주그랜드플라자 호텔서 취임식 진행

KakaoTalk_20190109_133630762.jpg
▲ 지난 8일 박광민(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 ㈜세일하이텍 대표가 (사)미래경영포럼의 제6대 회장에 취임식이 진행된 가운데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북넷= 이진호 기자] 박광민 ㈜세일하이텍 대표가 지난 8일 (사)미래경영포럼의 제6대 회장에 취임했다.

(사)미래경영포럼은 이날 청주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107차 정기 월례회를 열고 박광민 대표를 제6대 회장에 임명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미래경영포럼 역대 회장을 비롯한 운영위원회와 회원들이 참석했다.

박 회장은 “기업인들의 지혜를 더욱 향상 시킬 수 있는 지식공유 포럼에 회장을 맡아 영광이다”며 “좋은 생각, 큰 생각을 하는 리더들이 더 많이 늘어 살기 좋은 충북 구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회원증강과 좋은 강연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세일하이텍은 PSA/광학코팅 전문 기업으로 지난 1985년 ‘세일 화학 공업사’로 창업한 이후 1993년 현재의 법인인 ‘(주) 세일하이텍’으로 전환했다.

고객중심 사고를 모토로 건강한 기업문화 형성과 선행기술개발을 이어오며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미래경영포럼은 지난 2007년 오창과학산업단지 내 기업인 중심의 자발적인 민간 경제 포럼으로 창립된 이후 2008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하고 국내‧외의 저명인사들을 초청, 조찬 강연회를 운영하며 충북을 대표하는 민간 경제포럼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는 산학연을 대표하는 90인의 회원들이 활동 중이며 조찬 강연 및 골프회, 세미나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