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왼쪽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유치' 지지 동참

2019년 02월 11일(월)
오홍지 기자 ohhj@okcb.net
공유하기

구글+구글+ 카카오톡카카오톡 카스카스 라인라인 밴드밴드 URL복사URL복사

URL 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크기변환]괴산군 의정회 축구종합센터 괴산군 유치 지지 선언.jpg
▲ 괴산군 의정회가 11일 축구종합센터 괴산군 유치를 위해 적극 지지한다고 선언하고 있다. /괴산군 제공

[충북넷=오홍지 기자] 괴산군 의정회(회장 안종운)가 대한축구협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의 괴산군 유치를 적극 지지하고 나섰다.

괴산군 의정회는 11일 이차영 괴산군수,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의정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의정회 정기총회에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괴산군 유치 지지 성명서를 발표했다.

의정회는 “괴산군은 타 지자체보다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해발 250m에 위치한 좋은 훈련요건과 청정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 유기농산물 공급지로서 큰 장점이 있다”며 “괴산군이야말로 축구종합센터 건립의 최적의 장소”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축구종합센터가 괴산에 들어서면 충북의 열악한 체육인프라 개선을 통한 지역균형발전과 함께 축구 저변 확대로 이어져 충북 축구 발전의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종운 회장은 “의정회 회원들은 4만여 괴산군민의 힘과 뜻을 모아 괴산발전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축구종합센터 유치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며 “오는 6월 괴산에서 열리는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서도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괴산군 의정회는 앞서 지난달 7일 괴산읍 신기리 의료폐기물 소각시설 설치 반대 성명서를 발표하며 청정 괴산을 지키기 위한 범 군민 운동에 힘을 보탰다.

전체선택후 복사하여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