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설이가 또 왔네?’ 오는 5일 음성품바축제 리멤버 개최

품바왕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가 -가 +

지현민 기자
기사입력 2016-11-02 [09:45]

DSC_0567.JPG
DSC_0790.JPG
▲ 음성군은 오는 5일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음성품바축제 리멤버’ 행사를 개최한다.
음성군은 오는 5일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음성품바축제 리멤버’ 행사를 개최한다.

2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개최돼 대성황을 이룬 ‘제17회 음성품바축제’의 성공적인 행사종료에 감사하고, 기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리멤버 행사는 품바캐릭터 메모꽃이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엿치기 게임, 음성알기 퀴즈, 품바공연, 비보이 댄스 공연, 인디밴드 공연, 2018 음성품바축제 홍보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행사동안 품바축제의 주요 프로그램인 품바왕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의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울러 군은 공연을 통해 모금된 성금을 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으로 작은 손길이나마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필용 음성군수는 “이번 리멤버 행사를 통해 명품축제로 거듭나 전국적인 명성을 얻겠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음성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리멤버 행사가 개최되는 장소 주변에는 명실상부 서울의 대표축제라고 말할 수 있는 ‘서울 빛 초롱축제’가 열리게 된다.

이를 통해 청계광장에서 수표교 일대까지는 약 1.2㎞의 청계천 물길위에 다양한 이야기를 빛으로 표현해 아름답고 독특한 볼거리가 선보이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