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반기문 마라톤대회 홍보 ‘박차’

전국 마라톤 대회장 찾아 참여 ‘독려’

가 -가 +

지현민 기자
기사입력 2017-03-08 [11:18]

반기문 마라톤대회 홍보단 사진1.jpg
▲ 음성군이 오는 5월28일 개최되는 제11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을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충북넷=지현민 기자] 음성군은 오는 5월 28일 음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반기문 마라톤대회’의 성공을 위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8일 군에 따르면 군은 장서현 문화홍보과장 외 3명으로 마라톤 홍보단을 구성해 전국에서 열리는 마라톤대회를 찾아다니며 대회 홍보에 나서고 있다.

홍보단은 지난 5일 광주광역시에서 열린 ‘광주일보 3·1절 기념 전국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서울과 대전, 경주, 수원, 보성 등의 전국 마라톤 대회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어 대회장에서는 마라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반기문 마라톤 대회 홍보물을 직접 나눠주는 등 대회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반기문 마라톤대회 코스는 음성읍→생극면→금왕읍→음성읍으로 이어지는 저수자 수변과 꽃길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코스로 지난 2015년 대한 육상경기연맹으로부터 마라톤 코스 공인을 받았다.

또한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짐한 먹거리와 군 농특산물을 비롯한 각종 기념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와 드럼세탁기, TV뿐만 아니라 운동용품과 자전거 등 많은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반기문마라톤.kr)나 음성군체육회(☎043-872-1145)로 문의하면 된다.

장서현 문화홍보과장은 “오는 5월12일 접수마감일까지 전국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홍보를 하겠다”“며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