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

반려동물한마당, 국립대학 제전 등 풍성한 행사 개최

가 -가 +

지현민 기자
기사입력 2017-05-01 [17:24]

충북대 보도자료(가정의 달 맞이 행사 풍성).jpg
▲ 충북대학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충북넷=지현민 기자] 충북대학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1일 충북대에 따르면 수의과대학 동물의료센터가 주최하고 수의대학생회가 주관하는 ‘2017 반려동물한마당’은 오는 5일 충북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이하는 반려동물한마당은 관내 연례적으로 개최되는 반려동물 관련 행사로 ▲반려견과 미니게임 ▲행운의 빙고 ▲도전 펫스타 ▲OX퀴즈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4일 CGV 청주 서문에서는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시사회가 열리는 가운데 지난 4월28일 충북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bnu51)에서는 시사회 티켓을 선착순 무료 배부했다.

또한 11일부터 12일까지는 제2회 거점 국립대학 제전이 경북대 상주캠퍼스에서 펼쳐진다.

아울러 각 단과대학은 제36회 스승의 날을 맞아 자체 실정에 맞게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인 가운데 충북대 사범대학 부설 중·고교 교원 표창 수여식도 예정돼 있다.

이밖에도 20일에는 충북대 학생과 교직원의 역사문화 공유를 위해 제4회 박물관과 함께하는 개신가족 역사기행 프로그램이 ‘찬란했던 백제문화를 둘러볼 수 있는 곳, 부여’라는 주제로 열린다.

윤여표 총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충북대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