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제5회 CBNU-RC 문화공연 ‘보고 웃는 클래식’실시

누구나 쉽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클래식 공연

가 -가 +

이정은 기자
기사입력 2019-05-17 [15:39]

▲충북대, 제5회 CBNU-RC 문화공연 ‘보고 웃는 클래식’ 포스터 ./ 충북대학교 제공     © 충북넷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가 오는 5월 31일(금)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개신문화관 1층 대공연장에서 ‘제5회 지역과 함께하는 CBNU-RC 문화공연(보고 웃는 클래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신입생 대상 CBNU-RC교육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 여가 생활 장려를 위해 마련됐으며, ‘기상천외한 클래식 퍼포먼스: 보고 웃는 클래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공연 당일 로비에는 RC캘리그라피 수강생 작품 전시회가 열리고 RC ‘합창’ 프로그램, 교양 교과목 ‘합창’ 수강생들이 오프닝공연을 맡는다. 본 공연은 ‘호호클래식’이라는 공연단체가 다소 이해하기 힘들고 어렵게 생각할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다양한 에피소드, 마술, 춤 등과 결합하여 누구나 쉽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클래식 공연을 진행한다.

 

참석대상은 RC학생, 대학구성원, 지역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티켓은  RC학생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5월 20일(월)부터 5월 22일(수)까지 먼저 배부하며, 그 후 5월 23일(목)부터 대학구성원 및 지역시민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티켓은 충북대 창의융합교육본부 사무실(N2동 810호, 정문 법학전문대학원 건물)에서 배부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티켓 미소지시에도 공연 당일 2층 객석에서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