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 고등학생 초청 뷰티콘서트 개최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 석좌교수 강연자로 나서

가 -가 +

이정은 기자
기사입력 2019-05-17 [15:43]

▲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오는 6월 1일 오후 1시부터 본교 미래창조관 세미나실에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뷰티콘서트를 개최한다. / 서원대학교 제공    © 충북넷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오는 6월 1일 오후 1시부터 본교 미래창조관 세미나실에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뷰티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서원대 뷰티학과(학과장 이지영)가 주관하며 아시아 최초 크리스찬 디올 인터내셔널 아티스트를 역임한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학과 석좌교수로 재직중인 김승원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뷰티 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뷰티콘서트에 이어 현 한국 업스타일 전문가협회 한성진 회장이 헤어 업스타일 퍼포먼스를 시연하면서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이어진다.

 

 본 행사는 오는 24일(금)까지 신청자를 모집하며,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발급하며, 신청 및 문의는  서원대 뷰티학과 사무실 전화(043-299-8970) 및 이메일(subeauty108@naver.com)로 가능하다.

  한편 서원대 뷰티학과는 지난해 글로벌 바디페인팅 아티스트 루디 캄포스를 초청해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