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상 충북소방본부장, 괴산소방서·중원대 초도순시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19-10-18 [14:19]

▲ 지난 17일 김연상 충북소방본부장이 괴산소방서를 방문하고,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괴산소방서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괴산소방서는 16대 김연상 충북소방본부장이 지난 17일 괴산소방서와 중원대학교를 '초도순시(관할 지역을 순회하여 시찰한다는 의미)'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연상 본부장은 우선, 소방서를 방문해 일선 직원들을 격려하고, 소방업무추진에 대한 현장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김 본부장은 이날 장창훈 괴산소방서장으로부터 올해 주요업무 등을 보고받고, 각 과와 119안전센터, 구조대를 순회하고, 직원들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들었다.

 

이어, 괴산지역 내 중점관리대상인 중원대학교를 방문했다.

 

김연상 본부장은 총장과의 간담회 자리에서 지역 안전을 위한 소방안전 상호협력 체계와 지원방안을 마련하는 등 안전관리사항과 취약요인, 긴급대응 방안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연상 본부장은 소방서에 대해 "지역주민들의 안전과 믿음직한 소방상 구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중원대에 대해서는 "교육시설은 다수의 인원이 이용하는 시설로서, 화재 등 각종 재난 발생 예방에 유의해야 한다”며 “특히 많은 학생이 야간에도 사용하고 있는 기숙사 등에 대해 안전사고 방지에 온 힘을 쏟아달라"고 당부했다.

 

▲ 지난 17일 김연상 충북소방본부장이 중원대학교를 방문하고,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괴산소방서 제공     © 오홍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