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철 괴산·증평 교육장, 학생·대표 만남 행사 가져

초·중·고 학생 30여 명 참석, 자유·질의·응답 분위기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19-10-18 [18:36]

▲ 18일 박영철 교육장이 괴산 청소년 카페 ‘어스’에서 교육장·학생대표 만남 행사를 가졌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박영철 괴산·증평교육지원청 교육장이 18일 괴산 청소년 카페 ‘어스’에서 교육장·학생대표 만남 행사를 가졌다.

 

이날 만남 행사에는 괴산·증평 학생참여위원회와 괴산·증평 행복교육지구 청소년 위원회 소속 초·중·고 학생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학생들은 평소 교육장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던지며, 재미를 붙였다.

 

이에 박영철 교육장은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성심성의껏 하나하나 대답하며, 학교자치와 교육현안에 관해서도 설명했으며, 적극적인 소통의 자세를 보였다.

 

참가 학생들도 자유롭게 질의하고, 응답하는 분위기 속에서 리더십과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을 드높이는 계기가 됐다.

 

행사에 참여한 김도연(형석고 2학년) 학생은 “교육장님과 학교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어 공감대를 형성한 것 같다. 우리의 고민을 들어줘 너무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만남의 자리가 지속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18일 박영철 교육장이 괴산 청소년 카페 ‘어스’에서 교육장·학생대표 만남 행사를 가졌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제공     © 오홍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