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인물]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김선겸 4대 회장 취임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1-30 [03:45]

▲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김선겸 4대 회장. /청주시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 4대 신임 회장에 김선겸 (주)정원커머스 대표가 취임했다.

 

(사)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29일 S컨벤션에서 청주시 개별입지 기업들의 조직체인 청주시기업인협의회 2·3대 회장 (회장 이상찬) 이임식과 4대 회장(회장 김선겸) 취임식을 열었다.

 

김선겸 회장은 ㈜정원커머스 업체를 경영하는 유망CEO이며, 청원구기업인협의회장을 이끌어 왔다.

 

또, 각 청주시기업인협의회 부회장으로 유문수(가덕), 김현일(오창), 한상철(오송), 신형균(남이), 이래우(문의), 이병돈(현도), 박준순(강내), 윤재기(옥산), 김종수(북이), 김경아(내수), 이백훈(상당), 김기택(서원), 심정섭(흥덕), 이동덕(청원), 등이 선임됐다.

 

김선겸 회장은 “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열악한 경영환경의 개별입지 기업들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는 경제단체로서 산업정보 교류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 하는 한편, 노사협력 증진사업과 회원 상호 간 공동 사업 등을 적극 추진해 지역발전에 공헌하는 경제단체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2014년 2월에 통합 청주시기업인협의회로 출범했다.

 

초대회장에는 차태환 (주)아이앤에스 대표가, 2~3대 회장에는 이상찬 (주)에스아이피 대표가 역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