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사고와 도전의식을 가진 예비창업인 모집 공고

충북대 Linc+ 2020 창업동아리 모집안내

가 -가 +

김택수 기자
기사입력 2020-03-10 [21:48]

▲ 충북대 Linc+ 창업교육센터에서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충북대제공  © 충북넷


[충북넷=김택수 기자] 충북대 Linc+ 창업교육센터가 오는 3월 16일(월)부터 30일(월)까지 ‘Linc+ 사업단과 함께하는 2020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


충북대 Linc+ 창업동아리 프로그램은 창업아이템 발굴을 위한 아이템 개발비 및 창업 컨설팅 지원 등을 제공하여 창의적 동아리 육성을 목표로 한다.


모집대상은 ‘충북대 재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 ‘충북대 재학생 및 타 대학 재학생 3~5인 이내로 구성된 동아리’이다.


모집조건은 구성원 3인 이상이 창업 아이디어를 1개 이상 보유하고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팀, 창업활동 공간 보유 또는 예정인 팀이다. 또한 반드시 지도교수가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대학원 실험실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교육부 주최 ‘학생창업 유망팀 300’ 경진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팀의 경우, 동아리 구성원이 이공계+인문계로 이루어거나 창업 관련 강좌를 수강한 경우 선발과정에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선발된 동아리에게는 △창업교육 프로그램 및 전담교수 멘토링 △지식재산권 출원 및 사업자등록 지원 △교육부, ‘학생창업 유망팀 300’ 참가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우수 창업팀의 경우 글로벌 창업교육프로그램 참가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 공지사항 및 Linc+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충북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은 2017년 4월 교육부로부터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충북대학교를 중심으로 대학과 지역의 공생발전을 견인하는 산학협력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