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해외 농식품 특화 수출바우처사업 참여기업 모집

3월 16일(월)부터 4월 8일(수)까지
농식품 업종 영위 수출기업의 수출 마케팅 역량 강화 및 수출확대 지원

가 -가 +

김택수 기자
기사입력 2020-03-16 [21:04]

 [충북넷=김택수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문현선)는 도내 농식품 업종 영위 수출기업의 역량 강화 및 수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0 해외 농식품 특화 수출바우처사업’ 참여기업을 3월 16일(월)부터 4월 8일(수)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외 농식품 특화 수출바우처사업은 도내 유망 농식품 업종 영위 수출기업을 선정해 바우처 형태로 보조금을 지급하고, 9개 바우처 메뉴판에 등록된 수출지원서비스를 바우처 한도 내에서 사업기간 중 자유롭게 이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원대상은 전년도(‘19년) 수출실적 30만불 이상의 충청북도 소재 농식품 수출기업이며, 참여기업은 조사/일반컨설팅, 역량강화 교육, 통번역, 홍보/광고 등 해외진출 준비활동과 온‧오프라인 해외진출 마케팅활동에 필요한 비용 일부(85%)를 최대 3천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19년 해외 농식품 수출바우처사업을 통해 각 참여기업이 선택한 10건의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지원하였으며, 금년에도 동 지원 사업을 통해 기업의 서비스 선택권을 충족시켜 사업 참여 만족도를 제고시키고자 한다. 


이번 모집에는 3개사 내외의 참여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타 중앙정부, 지자체 등의 수출바우처 사업의 지원을 받고 있는 기업 등 신청 제외 대상에 해당될 경우 지원이 불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벤처기업은 충북글로벌마케팅시스템 홈페이지(http://cbgms.chungbuk.go.kr)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