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과기원, 자동차 소재・부품・장비 및 뿌리산업 기업지원 설명회 개최

오는 6월 1일 CJB미디어센터 개최

가 -가 +

김택수 기자
기사입력 2020-05-26 [17:46]

 

▲ 과학기술혁신원. / 충북넷DB     ©충북넷

 

[충북넷=김택수 기자]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은 일본 수출규제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동차, 소재・부품・장비 및 뿌리산업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오는 6월 1일 15시부터 CJB 미디어센터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자동차부품산업 경쟁력고도화 지원 ▲자동차기업 선도기술 연구개발 지원 ▲자동차부품기업 국내외 마케팅 지원 ▲소재・부품・장비분야 기술개발 지원 ▲지역특화산업육성(수송기계소재부품 비R&D)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뿌리산업기업)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지원 등 기업지원 사업의 공고시기와 응모요령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충분한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석을 위해서는 충북과학기술혁신원 홈페이지(www.cbist.or.kr)에서 사전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메일(ckhan@cbist.or.kr)로 2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노근호 원장은 “일본 수출규제에 이은 코로나19 등 잇따른 악재에 도내 관련기업의 어려움이 그 어느 때 보다 클 것”이라며 “충북도와 협력하여 보다 많은 기업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설명회 관련 문의사항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 융합사업부(043-210-0842, 0846)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