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문화재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28 [20:43]

▲ 청주문화재단 감사와 존경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 동참. /청주시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게 해주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여러분,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사무총장 박상언)이 2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청주복지재단의 지목을 받은 청주문화재단은 이날 재단 구성원들과 함께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수어 동작과 의료진 및 방역당국에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로 릴레이에 참여하고 재단 SNS에 공유했다. 

 

박상언 사무총장은 “코로나19가 가져온 이 위기를 이겨내는 힘은 ‘함께’하는 마음”이라며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와 착한 임대료 운동 동참 등으로 코로나19 극복에 함께 해온 청주문화재단은 앞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는 실천하되 문화예술과의 마음의 거리는 좁힐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청주문화재단은 다음 ‘덕분에 챌린지’릴레이 주자로 청주시립미술관을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