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1회 너랑 나랑 하랑’개최

항공서비스학과, 비대면 학과투어 프로그램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6-03 [10:20]

▲ 항공서비스학과. /중원대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김두년)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박찬규)는 오는 6일까지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3, N수생 250명을 선착순 선발해 오는 8일부터 8월5일까지 2주간격으로 매주 월,수요일에 비대면 학과투어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2016년부터 실시해온 중원대학교 투어 프로그램 대안으로 비대면 학과투어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 홍보팀 ‘하랑’이 ZOOM 화상을 통해 학교 및 학과소개, 면접 이미지메이킹, 면접 이미지코칭, 중원대학교 투어, 모의면접, 선배와의 Q&A 등으로 구성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모의면접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교수들이 면접관으로 직접 참여해 일대일 피드백을 통해 면접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것은 물론 재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합격 비결과 대학생활 전반에 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풀어준다.

 

박찬규 항공서비스학과장은 “금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비대면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전국에 승무원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원대 항공서비스학과는 국내 대부분의 항공사와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우수한 항공사 승무원 양성을 위해 해외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 항공사승무원 현장실습 등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