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개교 115주년 기념식 개최’

가 -가 +

민정홍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9:15]

▲     ©충북넷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6월 4일 대학본부 2층 국제회의장에서 개교 115주년 개교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금번 개교기념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규모로 진행되었고, 참석자는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실시하였다.

 

이번 115주년 개교기념식 행사에는 대통령 표창 전수와 대학 발전에 공헌한 교직원 및 재학생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장기근속자 표창(10·20·30주년), 공로학생 표창이 이루어 졌다. 
   
또한, 대학의 명예를 드높인 동문에게는 자랑스런 교통대인상을 윤성규 전 환경부장관(‘76년 기계과 졸업), 김주영 국회의원(‘81년 전기과 졸업), 김해림 프로골프 선수(‘12년 스포츠학과 졸업)에게 수여하였다.

 

박준훈 총장은 축사를 통해  "자랑스런 교통대인상을 수상하신 세분의 동문과 대학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학생과 교직원에게 감사를 드린다며,“코로나-19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원활한 학사 운영을 위해 힘써준 교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전 구성원의 노력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앞으로도 한국교통대학교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지역중심대학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대학의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