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 한국-프랑스 이원 생중계

오는 11일 오후 5시 CGV 16개 극장서 동시 진행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한국-프랑스 이원 생중계로 만난다!
참여 관객 전원에게 서프라이즈 기프트백 증정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7-01 [10:22]

▲ CGV 베르나르 베르베르 문학살롱 포스터. /CGV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베르나르 베르베르와 함께하는 북토크 프로그램이 CGV에서 열린다.

 

CGV는 밀리의 서재와 함께 오는 11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을 연다고 1일 밝혔다.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압구정, 왕십리,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 등 16개 극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CGV에서 열리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은 한국과 프랑스 이원 생중계로 독자들이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만나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그의 대표작인 ‘개미’, ‘나무’, ‘고양이’, ‘죽음’, ‘파피용’을 비롯해 최근 신작인 ‘기억’의 작품 세계에 대해 독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글쓰기와 상상력의 원천을 주제로 작품 탄생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도 낱낱이 이야기한다.

 

특히, 타고난 입담과 진행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박경림이 MC로 참여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CGV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문학살롱’에 참여한 관객 전원에게 서프라이즈 기프트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CGV 홈페이지·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가비는 2만 원이다.

 

CGV 박준규 얼터콘텐츠팀장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작가 중 한 명이자 상상력의 천재로 꼽히는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대표작 외에도 신작 작품 세계를 함께 파헤쳐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원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작가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관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