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4개 KDB 넥스트 스페셜 라운드 참가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7-07 [10:10]

▲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로고. /충북넷 DB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스타트업 투자연계 플랫폼 사업의 하나로, 우수 보육 스타트업 4개사가 7일 서울 영등포구 KDB산업은행 본사 IR 센터에서 진행된 ‘KDB 넥스트 스페셜 라운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충북센터는 보육 스타트업의 매출성장과 투자유치를 위해 스타트업 스쿨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데모데이 개최, 사업계획서 코칭 등 다각적인 지원을 지속해 왔다.

 

‘KDB 넥스트 라운드’는 산업은행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대표 시장형 벤처투자 플랫폼이다.

 

국내 주요 엑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등 투자기관을 파트너로 구성해 스타트업의 투자심사를 연내 상시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현장 참석 없이 카카오TV를 통한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 IR로 안전하게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충북센터 우수 보육 스타트업인 듀얼헬스케어, 솔루디, ㈜파인디어칩, 새벽다섯시(주)등 4곳이 IR 발표에 참여했다. 

 

충북센터 박은숙 지역창업실장은 “코로나 사태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오히려 이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을 보유한 스타트업들이 이번 KDB산업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만든 IR 행사가 포스트 코로나를 위한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참여의 취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