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투자기업] 쿠팡, 음성군에 종합적 물류시설 센터 건립

쿠팡㈜·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음성군 1000억 원 투자협약 체결

가 -가 +

오홍지 기자
기사입력 2020-07-10 [18:11]

▲ 사진 왼쪽부터 조병옥 음성군수, 조정래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전무이사, 성일홍 경제부지사, 김명규 쿠팡㈜ 전무이사. /음성군 제공  © 오홍지 기자


[충북넷=오홍지 기자] 쿠팡이 음성군에 1000억 원 가량을 투자해 종합적 물류시설 센터 건립을 추진한다.

 

충북도(도지사 이시종)와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10일 충북도청에서 음성군에 1000억 원을 투자하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와 투자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성일홍 경제부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김명규 쿠팡㈜ 전무이사, 조정래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전무이사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는 음성군 테크노밸리산업단지 약 9만8000㎡ 부지에 1000억 원을 투자해 종합적 물류시설 확보를 위한 자가물류센터를 건립하고 500명의 신규인력을 고용할 계획이다.

 

음성군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의 투자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한다.

 

조병옥 군수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이번 협약이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는 새로운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의 안정적 정착·투자,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는 국내 이커머스 업체인 쿠팡㈜의 100% 자회사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