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대,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프로그램 운영

가 -가 +

민정홍 기자
기사입력 2020-08-03 [16:45]

 

[충북넷=민정홍 기자] 국립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대교협 수시 대학 입학정보박람회, 지역별 입학설명회 등 취소로 인해 대면상담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하여 충북 최초로 비대면 온라인 상담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에 운영되는 상담 프로그램은 웹 기반으로 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보안성이 한층 강화된 개별상담 및 심층상담이 가능하도록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등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 맞는 맞춤형 전문 상담 프로그램이다.

 

한국교통대가 운영하는 비대면 온라인 상담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대학 입학정보를 얻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수험생, 학부모와 일선 고교에서 희망 일시별 1:1상담, 실시간 고교별 1:대학입학설명회, 대입정보 안내 및 입학설명회 동영상, 전공 특강 등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수요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보고 있다.

 

또한, 한국교통대는 대학 입학전형의 공정성 강화와 정보 제공의 확대를 위해 2021학년도 대학 입학전형 변경사항, 학생부 종합전형 서류평가와 면접평가, 실기평가의 주요 내용을 담은 온라인 대입정보 제공 동영상을 제작하여 입학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이미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