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농촌 체험·관광 활성화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오는 8~12일

가 -가 +

조은숙 기자
기사입력 2024-04-03 [15:21]

 

▲ 청주시와 청주시신활력추진단은 농촌 체험·관광 활성화 지원사업의 신청자를 오는 8~12일 모집한다. 위 사진은 지난해 사업 (주)신선_나만의 담금주 만들기 체험 모습.  © 충북넷

 

청주시와 청주시신활력추진단은 농촌 체험·관광 활성화 지원사업의 신청자를 오는 8~12일 모집한다.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일환인 이 사업은 농촌 체험 프로그램의 경쟁력 강화와 환경개선을 통해 지역 농촌관광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관내 농촌 지역에서 체험·교육·관광 프로그램 사업장을 운영 중인 법인이다.

 

신청은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청주시도시재생허브센터로 방문 또는 이메일(cjnewplus@naver.com) 제출하면 된다.

 

사업에 선정된 법인은 농촌관광 전문가의 △경영개선 교육·컨설팅 △신규 체험 프로그램 개발 및 시범운영 △노후 체험 시설 환경개선 등 다양한 현장 맞춤형 지원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청 또는 청주시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전화(☎043-224-9160).

 

정상미 농업정책과장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역 농촌관광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