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재가장애인 및 독거노인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가 -가 +

충북넷
기사입력 2020-11-23 [15:10]

 

대기환경 및 2차전지소재 전문기업 ㈜에코프로 임직원 30여명은 20일 충북 증평읍 소재 장애인복지관에서  코로나19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 및 재가 장애인들에게 사랑의 김장담그기 및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따뜻한 사랑과 마음을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  500포기는 개별박스로 포장되어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해 그 의미를 더욱 높이는 기회가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 작은 정성으로 함께 만든 김장김치가 이웃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통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이 가지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펼쳐지는 나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고 말했다.

 

㈜에코프로 이태근 부사장은 “오늘 전달한 사랑의  김치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나눔 활동과 적극적인 실천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충북 청주시 오창읍에 위치한 에코프로는 대기오염 방지 및 사후처리 부문인 환경사업과 리튬이온 이차전지 양극소재 산업을 양대 축으로 성장해온 기업이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우리나라 대기환경 산업의 경쟁력을 견인하고 있으며, 핵심 자회사인 에코프로비엠 또한 세계적인 하이니켈계 양극소재 기술을 통해 전기자동차 시대의 진입으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