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 아카데미, 24, 25일 개최…사전 접수

이은미, 김서원 강사 초청, 혁신도시발전추진단 2층 회의실에서

가 -가 +

민경명 기자
기사입력 2020-11-23 [16:33]

 

충북혁신도시발전추진단은 오는 11월 24일과 25일 잇따라 지역주민과 입주기관 및 기업 임직원을 위한 혁신도시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혁신도시 아카데미는 혁신도시 주민들에게 학문·교육·교양분야 등 다양한 강의 제공으로 혁신도시의 내생적 발전 기반을 마련하고자  올해 처음 추진되는 사업으로, 이번이 제 4회, 5회차이다.

 

24일 오후 7시 혁신도시발전추진단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4회차 아카데미는 국가 공인 브레인 트레이너 이은미 강사를 초청, '스트레스 힐링하는 감정코칭'이란 주제 강연을 마련했다. 

 

25일 오후 7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5회차 아카데미는 인상학 전문가 김서원 박사가 '아이 얼굴에 새겨진 미래 지도를 읽자'란 주제 강연을 펼친다.

 

'끌리는 얼굴에 숨겨진 비밀, 페이스 리딩', '오행으로 읽는 얼굴소통 심리학' 등의 저자인 김서원 박사는 "얼굴에도 멘토가 있다"며 아이 얼굴에 새겨진 미래 지도를 통해 진로지도를 하는 '페이스 리딩을 통한 학부모 프로그램'을 연다.

 

코로나19로 지연되어 오다 지난달 27일 야외인 남천공원에서 문화행사인 ‘달빛산책, 혁신을 거닐다!’비대면 자동차 야외 콘서트와 연계해 첫 회 문을 연 후 지난 17일 오후2시 김서원 박사의 ‘얼굴로 소통하라’와 오후 4시 고도원의 아침편지의 고도원 이사장의 ‘꿈 너머 꿈'’란 주제로 강연이 펼쳐졌다.

 

5회차로 올 마지막이 될 이번 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1월 18일 10시부터 사전접수를 통해 50명만 입장하도록 할 예정으로 신청접수는 충북혁신도시발전추진단 소통마당 문화행사란 혁신도시 아카데미 게시글 QR코드를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혁신도시발전추진단 관계자는 “혁신도시 아카데미가 지역주민의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