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코로나19 극복 힐링 프로그램 교육 개최

가 -가 +

박찬미 기자
기사입력 2021-01-26 [18:24]

▲ 한국교통대 충주캠퍼스 전경     ©충북넷

 

[충북넷 충주=박찬미 기자] 한국교통대학교(총장 박준훈)는 지난 22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과 학내 재직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 힐링 서비스 프로그램 교육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교통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주관해 창업보육센터 입주업체 미랩, ㈜제이인더스트리코리아, 리더스에코텍 대표·직원 등 12명이 참석했다.

 

‘K+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코로나19극복 힐링 서비스 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인해 기업인과 직원들의 자기개발 교육 프로그램 시행에 어려운 점이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맞춤형 힐링 서비스 프로그램 교육을 제공하고자 마려됐다.

 

참여한 창업보육센터 입주 기업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기업 역량 강화에 대한 고충과 심정을 이해해 주고 소통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자주 이런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INC+사업단장 전문수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 시대 창업보육센터 입주 업체 역량강화 교육의 필요성을 더욱 이해할 수 있었다.”며, “K+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코로나19 극복 힐링 서비스 프로그램 행사를 확대하여 지역 대표대학으로서 지역기업 및 지방자치단체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해 나가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