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축하합니다"…서원대 신입생 전원에 '웰컴키트' 선물

가 -가 +

충북넷
기사입력 2021-03-04 [21:47]

▲ 서원대학교가 신입생과 편입생에게 지급하는 웰컴키트     ©

 

서원대(총장 손석민)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2021학년도 신입생 약 1,700여 명 모두에게 입학 축하 ‘웰컴 키트’를 선물한다고 4일 밝혔다.

 

서원대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개강 2주 차(3월 12일)까지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신입생들의 입학 축하와 대면 등교가 늦어진 것을 위로하기 위해 웰컴 키트를 마련했다.

 

웰컴 키트는 KF94 마스크 5매, 대학 로고와 슬로건이 새겨진 포켓 파일, 총장 인사말과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 참여 프로그램, 교내 시설 등 대학생활 정보가 포함된 스프링 노트로 구성되었다.

 

서원대는 개강 전 수시 합격생 약 1,300 명에게 택배 발송으로 우선 배부했으며, 400여 명의 정시 합격생 및 편입생에게는 학과 사무실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웰컴 키트를 받은 신·편입생은 온라인 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삼각대, 자동우산, 무선 가습기 등의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원대 손석민 총장은 “서원대학교에서 대학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서원대학교는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통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충북넷. All rights reserved.